컴퓨터 속도 느려졌을때, 최고의 프로그램 TOP3 (2022)

반응형

이번 시간은 컴퓨터 속도 느려졌을때, 최고의 프로그램을 알아보았습니다. 우리의 컴퓨터는 속도가 느려지는 원인이 다양합니다. 시작 프로그램에 동시에 부팅되는 것들이 많을경우, 불필요한 보안프로그램이 백그라운드에서 몰래 실행되어 기생충처럼 메모리를 차지하고 속도를 느리게 만듭니다. 또한 악성코드, 바이러스 등 멀웨어에 감염된 경우 백신, 클리너 프로그램을 사용해도 그대로 남아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때 제거하는 프로그램이 따로 있는데 지금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1. 구라제거기

    구라제거기는 인터넷뱅킹용 프로그램들 싹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이어요. 같은 뱅킹 회사에서도 서로 겹쳐서 설치되고 버전업도 자동으로 안되어서 엉키고 설키고 하면서 컴퓨터 느리게 만드는 원인이 됩니다. 단점은 한번 싹 밀어버리면 나중에 은행 이용할때 다시 깔아줘야 한다는 점이 있지만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즉시 개에는 진짜 최고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컴퓨터 속도를 생각해서 모바일 뱅킹으로 대체해서 사용하고 있네요.

    사용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구라제거기 공식 사이트로 접속해서 날짜를 확인하고 가장 최신버전을 알집을 다운받아서 비밀번호 teus.me를 입력하고 압축을 풉니다. x86과 x64 폴더로 나누어져 있는데, 64비트 유저분들은 x64 버전으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폴더에 있는 Hoax Eliminator를 실행하여 모두제거를 누르면 됩니다. 현재 저는 제거를 해놓은 상태라 비어있지만 여러분들은 분명 이런저런 프로그램이 가득 들어있을겁니다.

     

    2. 말웨어제로 (Malware Zero Kit)

    주요 기능은 몰래 설치되어 키보드 타이핑을 기록하거나 해킹하려는 각종 악성코드를 찾아서 제거해주는 프로그램입니다. 멀웨어 제로도 마찬가지로 무료로 사용가능하지만 놀라운 효과를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 이 프로그램을 5년 전부터 지금까지 사용하고 있는데, 사용주기는 6개월에서 1년사이에 한번정도 컴퓨터 속도가 느려졌을때 실행시켜서 청소해주는 편이고 컴퓨터가 심각한 멀웨어로 인해 포맷을 해야되는 상황이 올때 마지막 최후의 방법으로 사용합니다.


    아래 링크로 들어가서 별도 회원가입 없이 화면 하단에서 바로 알집을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폴더에는 사용전 읽어봐야되는 설명서들과 파일속 start 실행 프로그램을 관리자권한으로 실행시키면 작동하게 됩니다. 초기화 과정을 거쳐서 켜놓았던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종료시키고 검사와 치료가 진행되며 걸리는 시간은 5분~30분가량 소요되니 작업을 미리 저장시켜놓고 실행해주세요.

    검사가 끝나면 어떤 문제가 있었고 치료가 되었는지 리스트를 보여줍니다. 혹시나 1시간 이상 시간이 지체될때는 강제종료하고 다시 실행해보세요. 그럼 잘 넘어갑니다.

     

    3. 인터넷 기록 삭제

    크롬 브라우저를 기준으로 설명드리면 우측 상단에 점3개 > 방문기록 >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로 접속하세요. 인터넷 사용 기록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체크할 수 있는 옵션이 나옵니다. 비밀번호 설정되어있는 것만 빼고 모두 체크하고 제거해주세요.

    위 설명드린 3가지 방법을 한달 간격으로 꾸준히 진행하시게 되면 빠르고 쾌적한 컴퓨터를 평생 유지시킬 수 있을겁니다. 추후 컴퓨터 속도에 대한 정보를 알게된다면 추가로 업데이트하겠습니다.

     

    🔥관련글🔥

     

    컴퓨터 견적 사이트 추천 - TOP 10 (2022년 업데이트)

    컴퓨터 견적 사이트 추천 - TOP 10 (2022년 업데이트) 오늘은 컴퓨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견적 사이트 추천 포스팅을 시작하겠습니다. 개인적으로 권장드리는 방법은 컴퓨터

    dreaminfo.tistory.com

     

    온라인 RPG 게임 추천 순위 2022 - 업데이트 완료

    오늘은 온라인 RPG 게임 추천 순위에 대한 정보를 준비했습니다. 요즘 출시되는 게임들이 컴퓨터에서 뿐만아니라 모바일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하게 나오는데, 그런 게임들은 그냥 모바일 RPG로 따

    soft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