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카페 및 사이트 정리 2022

반응형

오늘은 얼마전에 출시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의 공식 카페 및 사이트를 소개해드릴까 합니다. 이게임은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만들었으며 개발기간이 4년 걸렸다고 합니다. 기본 게임을 재밌게 즐겼던 분들은 반가운 캐릭터들이 나와 나름 재밌게 즐길 수 있으며 원신 짭으로 불리고 있지만 원신도 젤다 야숨 짭으로 놀림받았으니 크게 상관은 없을것 같습니다.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1. 넷마블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식 포럼

공식 카페는 없고 넷마블 자체에서 사이트를 만들어 커뮤니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업데이트 소식, 개발자노트, 자유게시판 등이 있으며 아쉬운 점은 유저들이 올리는 공략/팁 게시판이 없습니다. 이 부분은 아래 소개하는 카페에서 해결할 수 있으니 추가로 소개했습니다.

 

2.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활동 1위 카페

공략 카페로 활동하고 있는 유저수가 가장 많은 곳입니다. 공략, 영웅/덱, 질문게시판 등이 있어서 여러가지 꿀팁들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베스트 게시글을 보면 유용한 공략을 한눈에 볼 수 있어 좋습니다.

 

3. 두번째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략 카페

여기도 나름 활동 회원이 많이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며 게시판마다 추천글이 있어서 보기 좋았습니다. 메뉴도 게임공략, 영웅 게시판, 아이템 게시판 등 세부적으로 나눠져 있어서 보기 좋았네요.

 

4. 디시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갤러리

욕설과 잡글이 많지만 그래도 활동하는 유저들이 많기 때문에 공지사항, 개념글 통해 보면 은근히 꿀팁과 공략들이 올라옵니다. 나머지 일반 글은 기본적으로 익명이기 때문에 재미로 보면 괜찮습니다.

 

그 외 등급표 및 추천정보 👍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공략과 영웅 추천 (무소과금)

무과금 현질 없이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4일차에 드디어 보통 난이도 스토리 끝내버렸습니다. 사실 아래 꿀팁들만 미리 알았어도 훨씬 빨리 끝냈을 텐데 라는 아쉬움이 있어서 여러분들에게도

softit.tistory.com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등급표 2022

넷마블에서 만든 세븐나이츠 레볼루션 게임에 대한 등급표를 준비했습니다. 짧은 시간이지만 세븐나이츠 레볼루션이 출시한 지 3일 정도가 지났고 많은 유저들이 뽑기를 진행하면서 얻은 캐릭

softit.tistory.com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